통합 검색어 입력폼

'신서유기7' 블락비 피오, 훈훈한 오렌지 맨투맨 어디꺼?

조회수 2019. 11. 4. 13:1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산드로 옴므, 화사한 오렌지 컬러의 LOVE 레터링 맨투맨 '인기 폭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7’이 첫 주부터 빵 터지는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1일 방송된 2회에서는 멤버 전원이 기상미션에 실패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이날 기상미션은 6가지 가을 특산물을 지킨 뒤 아침에 제작진이 공지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져나오는 것이었다.


규현은 냄새나는 은행을 숨겼고, 멤버들은 “어디서 똥냄새가 난다”며 불쾌해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피오와 이수근은 각각 밤송이와 사과를, 송민호는 호박을, 강호동은 거대한 튀밥을 선택했으나 멤버들이 서로의 아이템을 15분 만에 모두 찾아내며 아침미션에 실패했다.

방송에서 피오가 착용한 오렌지 컬러 맨투맨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옴므(SANDRO HOMM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LOVE 레터링 포인트를 준 맨투맨으로, 100% 코튼소재로 포근함이 느껴지며 라운드넥에 시보리를 더해 실루엣을 안정감있게 연출해준다.


화사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데님 팬츠나 면 팬츠에 매치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7’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피오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맨투맨,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피오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맨투맨,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피오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맨투맨,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