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혜자, 나이는 숫자에 불과! 류준열과 아웃도어 모델로!

김혜자의 아이슬란드 여행과 류준열의 'SOMEWHERE 겨울편' 통해 전정성 있는 아웃도어 전달

4,17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오롱스포츠」가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배우 류준열에 이어 배우 김혜자와 함께 겨울 시즌을 맞이한다. 

이는 기존 아웃도어의 전형적인 광고모델 전략과는 차별화 한 것으로, 자연을 즐기기 위해서 나이라는 숫자는 의미가 없다는 것을 표현한다. 

이를 소비자에게 극명하게 보여주기 위해 류준열과 김혜자를 같은 시즌에 함께 선보인다. 또한 아웃도어의 본질인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도전도 성별이나 연령의 구분 또한 무의미함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 

특히, 세 찬 바람이나 기온의 변화에 대응하는 것은 특정 나이에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하다는 것을 전달한다. 이를 위해 「코오롱스포츠」는 김혜자와 아이슬란드를 여행했다. 

배우 김혜자의 버킷리스트였던 오로라 여행을 다녀온 것. 「코오롱스포츠」는 이를 고스란히 영상으로 담아 지난 25일 ‘꿈을 향한 도전’이라는 타이틀로 공개했다.

자연에 대한 경외와 지나온 삶에 대한 고찰을 깊이 느낄 수 있도록 배우 김혜자와 자연에만 집중했다. 코오롱스포츠의 상품에 대한 언급도 없다. 

류준열의 ‘SOMEWHERE 겨울편’ 영상도 공개했다. 자연 속 어딘가에서 현지인들과 생활하며 직접 사진 촬영을 즐기는 류준열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해 코오롱FnC의 한경애 전무는 “「코오롱스포츠」는 앞으로 아웃도어의 본질을 향해 계속 나아갈 것이다. 그 동안에는 젊은 고객까지도 어필할 수 있도록 판매 촉진을 위해 모델을 선택해왔다면, 자연으로 돌아가려는 아웃도어의 의미를 모델을 통해 투영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