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성령, 우아한 카리스마! 멕시코 사로잡은 고품격 가을룩

고감성 하이엔드 여성복 ‘쁘렝땅’과 함께 우아한 가을/겨울 데이웨어룩 제안

19,0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성령이 멕시코 칸쿤을 배경으로 독보적인 우아함을 드러냈다.


하이엔드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은 2019 F/W 시즌을 맞아 패션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김성령의 우아한 카리스마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성령은 「쁘렝땅」의 F/W 룩을 착용하고 우아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뽐냈다.


얼스톤 컬러감이 돋보이는 100% 캐시미어 소재의 롱 니트탑과 머플러로 롱앤린 실루엣을 연출했으며 동시에 이국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소프트한 감각의 민트, 아이보리 컬러의 핸드메이드 코트 아이템으로 유연하면서도 여유로운 일상을 연출하고 한층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다. 여기에 톤온톤의 니트 머플러나 터틀넥 니트 원피스로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루즈한 핏이 멋스러운 니트 탑에 플리츠 포인트의 셔츠 블라우스나 세련된 컬러감의 블루 아우터로 편안하면서도 시크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여기에 김성령의 특유의 카리스마가 더해져 매력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날 김성령은 밝은 에너지로 주변 스탭들을 살뜰히 챙기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바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김성령이 선보인 「쁘렝땅」 룩은 유연하고 여유로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바탕으로 현대 여성을 위한 데이웨어룩을 제안한다.


한편, 김성령은 최근 종연한 연극 ‘미저리’에서 애니 월크스 역으로 열연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