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지코, 가을 멋남은 달라! 스웨그 넘치는 잇백 스타일링

세미 포멀룩에 벨트백, 니트에 크로스백 매치한 다양한 백 스타일링 화보 공개

1,2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수 지코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는 지코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함께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코는 변함없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비주얼로 럭셔리한 뱀 머리 장식이 인상적인 쇼퍼백, 벨트백, 크로스백 등을 매치하여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쇼퍼백을 매치한 캐주얼룩부터 니트에 페일 컬러 크로스백을 매치한 유니섹스 디자인까지, 모든 스타일의 백을 소화해내며 타고난 스타일 연출력을 뽐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번에 공개한 새 앨범 1에 대해 “이번 앨범은 스스로를 탐구하며 만든 앨범. 지코를 넘어 인간 우지호와 그 안에 깃든 ‘생각’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설명했다”고 전했다.


“예전에는 ’나 이런 기술이 있고, 이런 사운드를 구현해냈어’ 라며 대중을 향해 어필하려 했지만 이제는 조곤조곤하게 나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귀 기울이게 하는 방법을 터득했다”고 밝히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보였다.


한편, 지코는 데뷔 8년만에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으로 컴백, 신곡 ‘사람’과 ‘천둥벌거숭이’로 활동 중이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