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니트의 계절! 200% 즐기는 가을 니트룩 연출법

8,3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성큼 다가온 가을,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일상템으로 착용할수 있는 니트룩이 각광받고 있다. LBL은 스타일 감성은 높이고 가격 거품을 뺀 리얼웨이 니트룩으로 가을 여심을 유혹한다.

가을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패셔니스타들은 벌써 가을 패션 준비에 여념이 없다.  가을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니트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오랜 기간 착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롯데홈쇼핑의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은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은 캐시미어부터 메리노울까지 프리미엄 소재와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갖춘 다채로운 니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맵시 있는 디자인으로 스타일 감성은 높이면서,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은 확 낮춰 여심을 유혹한다. 

이번 가을, 「LBL」에서 필수 아이템인 브이넥 니트부터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프린지 베스트까지 다채로운 니트 아이템으로 가을 시즌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 200% 활용하는 가성비 갑 브이넥 캐시미어 니트룩

캐시미어는 무게가 가벼우면서도 섬유 속 높은 공기 함유량으로 보온 효과가 높아 인기 있는 소재이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더해지며 가을, 겨울 시즌 패브릭의 대명사로 손꼽는다.  

특히 목이 길어 보이고 날씬한 실루엣을 선사하는 브이넥 캐시미어 니트는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없어서는 안 될 다용도 필수템으로 최고의 잇템으로 부상할 전망이다. 

「LBL」의 캐시미어 니트는 캐시미어 중에서 최상급으로 꼽히는 내몽고산 프리미엄 캐시미어 원사를 수급해 홀가먼트 제작 공정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멋을 강조한다.  

부드러운 캐시미어의 원사와 컬러감 그리고 9만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췄으며, 부드러운 곡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감성은 높였다.  

또한 모노톤의 멜란그레이, 크림베이지, 카멜 컬러부터 비비드한 바이올렛, 루비핑크, 허니옐로우 등 컬러로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캐시미어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매력적인 컬러가 어우러진 브이넥 캐시미어 니트로 스타일리시한 가을 룩을 완성해보자.  


▶ 가을 만능템! 스타일과 편안함 한 번에 잡는 니트 원피스룩

니트 원피스는 쌀쌀한 날씨에 고민을 한층 덜어주는 가을 만능 아이템이다. 

소재와 길이, 디자인에 따라 천차만별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지만, 니트 원피스 스타일링이 주는 가장 큰 장점은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점이다.  

「LBL」의 캐시미어 울 블랜디드 카라 홀가먼트 원피스는 천연소재인 캐시미어와 울을 최적의 배합으로 적용해 더욱더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브이넥 카라 형으로 목이 길어 보이며, 옆단의 슬릿 디테일로 활동성이 높다. 무릎까지 덮는 충분한 기장감과 바디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우아한 핏으로 스니커즈부터 하이힐까지 어떠한 슈즈에도 스타일링이 쉽다. 

또한, 편직 기계에서 한 벌의 옷이 완성되는 무봉제 편직 기법인 ‘홀가먼트’를 사용해 봉제선이 없기 때문에 더욱더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보여준다.  

가격은 14만9천원이며, 블랙, 챠콜그레이, 와인브라운, 애쉬핑크 4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을 시즌 단품으로 편안한 니트 원피스룩을 연출하거나 겨울 코트 안에 매치해 포근한 니트 원피스 룩을 연출해보자.


▶ 유니크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롱 프린지 베스트

롱한 기장감의 조끼 베스트는 룩에 고급스러운 엣지를 더해준다. 가을엔 일교차가 심할 때 가볍게 걸치거나 한겨울에 레이어드해 따뜻함을 더할 수 있으며, 이너와 아우터로 모두 연출이 가능한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LBL」만의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탄생한 메리노 울 프린지 롱 베스트는 프린티 술 디테일이 세련된 멋을 자아낸다. 양면으로 착장 가능한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간절기에는 니트나 원피스 등에 걸치고, 겨울철엔 아우터 안팎으로 매치하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사진 = LBL 캐시미어 V넥 니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LBL 캐시미어 V넥 니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LBL 니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LBL 니트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LBL 프린지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LBL 프린지 베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