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퀸덤’ 이다희, 걸그룹 같아! 화려한 골드 슈트룩 어디꺼?

산드로, 광택감과 골드 플라워 패브릭 돋보이는 셋업 슈트로 유니크한 슈트룩 연출

85,64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Mnet의 새 예능 프로그램 ‘퀸덤’이 베일을 벗었다.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 프로그램이다.


지난 29일 방송된 1회에서는 배우 이다희와 아나운서 장성규가 진행을 맡으며 환상 호흡을 선보였다.


또한 걸그룹 마마무,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 박봄 총 6개 팀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걸그룹들은 경연순서를 두고 치열한 눈치싸움을 하는가 하면, 경연 첫 날 마마무와 박봄이 각각 카리스마와 가창력이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퀸덤’의 최종승자는 3번의 사전 경연 무대와 한 번의 생방송 컴백 무대 파이널 생방송 투표 결과를 종합해 결정되며, 싱글 앨범은 오는 10월 24일 밤 11시 동시 발매된다.

흥미진진한 1회의 막이 오른 가운데, 진행을 맡은 이다희는 화려한 골드 셋업 슈트를 착용해 MC지만 걸그룹 못지 않은 아우라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다희가 착용한 재킷과 팬츠 슈트 셋업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SAND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메탈사가 함유돼 광택감이 느껴지는 골드 플라워 패브릭이 돋보이는 슈트로,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재킷에는 전체 안감, 팬츠에는 무릎까지 오는 안감으로 처리되어 까슬거림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다희처럼 세트로 착용해 시크한 슈트룩을 연출하거나, 단독으로 착용해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한편, Mnet 예능 프로그램 ‘퀸덤’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다희가 착용한 ‘산드로’ 골드 플라워 팬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다희가 착용한 ‘산드로’ 골드 플라워 팬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다희가 착용한 ‘산드로’ 골드 플라워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이다희가 착용한 ‘산드로’ 골드 플라워 팬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