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전지현, 영화 속 스틸컷 같은 로맨틱한 겨울 아웃도어룩

페미닌 실루엣 다운부터 플리스 재킷까지 우아한 겨울 로맨틱 스타일링 제안

19,5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전지현이 영화 속 스틸 컷 같은 로맨틱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전지현은 아웃도어 브랜드의 2019 가을겨울 화보에서 로맨틱한 겨울의 감수성을 담은 영화 스틸컷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겨울 여행 특유의 낭만과 촬영장 속 전지현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화보는 따뜻하고 아련한 겨울의 느낌을 표현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추운 겨울의 여정을 함께 동행할 윈터 로맨틱 룩이 메인을 장식했다.


특히 기차역 플랫폼, 달리는 기차 안 등 낭만적인 공간과 여배우 전지현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사랑스럽고, 멜로 영화 속 주인공과 같은 모습이 어우러져 서사가 담긴 한 편의 숏필름을 보는 듯한 감성적인 컷이 완성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전지현은 올 가을 겨울 아웃도어 그리고 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갈 우아하고 여성스러우면서도 실용성을 높인 로맨틱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전지현은 풍성한 퍼와 깔끔하고 여성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의 코트 형태의 다운은 하늘하늘한 원피스와 매칭해 로맨틱하게, 실용성 높은 롱다운은 가죽 점프수트 혹은 패턴이 화려한 롱부츠와 청바지로 시크하게 표현해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