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근위대 출신 태국 왕비, 걸크러시 넘치는 파격 일상 '화제'

30,9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태국 왕실이 국왕 배우자가 된 왕실 근위대 출신의 시니낫 웡와치라파크디(34)의 파격적인 일상을 담은 사진을 이례적으로 공개했다.

태국 왕실이 마하 와찌랄롱꼰 국왕(라마 10세, 67)의 배우자 시니낫 웡와치라파크디(34)의 일상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태국 왕실은 권위가 막강하고 사생활이 철저히 베일에 쌓여 있어 왕실의 일상 사진이 공개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국왕은 성명을 통해 시니낫의 사진들과 함께 “조종사 훈련생, 간호사, 경호원 등의 경력을 거친 그녀의 약력을 왕족들의 약력과 나란히 배치하도록 명령했다”고 밝혔다.

↑사진 = 태국 국왕의 배우자인 윙와치라파크디가 전투복을 입고 전투기 조종석에 앉아 헬멧 끈을 조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시니낫은 조종복을 입은 채 조종석에 앉아 헬맷을 조절하는 모습, 낙하 훈련을 받는 모습 등 ‘걸크러시’ 면모를 뽐냈다. 

특히, 민소매 탱크탑을 입고 선글라스를 낀 채 조종석에 앉아 있는 파격적인 모습도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시니낫은 왕실 육군간호대학을 졸업하고 조종사 교육을 받은 뒤 왕실 근위대에서 근무했으며, 지난 5월 소장으로 진급한 후 태국 국왕의 ‘배우자’ 호칭을 수여받았다.

↑사진 = 태국 국왕의 배우자인 윙와치라파크디가 비행기 조종석에 앉아 있다.

시니낫 웡와치라파크디는 와찌랄롱꼰 국왕의 다섯 번째의 부인으로, 지난 7월 시니낫에게 왕의 배우자라는 호칭을 부여했다. 이런 호칭을 받은 것은 거의 100년 만에 시니낫이 처음이다. 

왕실 권위가 막강한 태국에서 왕비 이외에 ‘배우자’ 칭호는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태국은 입헌군주제 국가이지만 왕실 모독 혐의가 인정되면 최고 15년의 징역형을 받을 정도로 왕실의 권위가 막강하다. 

특히 시니낫의 배우자 임명은 네 번째 부인인 수티다 와찌랄롱꼰 나아유타야(41) 왕비 임명 이후 두 달만에 이뤄지면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왕실의 일상은 대부분 비공개되지만 태국 왕실은 웡와치라파크디의 전기를 작성하라는 국왕의 명령에 따라 지난 주 전기를 출판하고 지난 26일 인터넷에도 배포했다.

↑사진 = 군복 입은 태국 국왕과 배우자 웡와치라파크

한편 태국 국왕은 지난 5월 대관식을 열어 작고한 푸미폰 아둔야뎃 전 국왕의 뒤를 이어 즉위했다. 

그는 대관식에 앞서 타이항공 승무원 출신 수티다 와찌랄롱꼰 나 아유타야(41) 근위대장과 결혼식을 올리고 그를 왕비로 임명한 바 있다. 

결국 근위대장은 왕비, 근위대 소장은 '왕의 배우자'가 된 셈이다.

↑사진 = 군복을 입고 걷고 있는 태국 국왕과 웡와치라파크디

와찌랄롱꼰 태국 국왕은 수티다 왕비, 시니낫과 혼인하기 이전 3번의 혼인 경험이 있으며, 10대 왕세자 등 7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첫 번째 부인인 쏨싸왈리 전 왕비, 두 번째 부인인 쑤짜리니 전 왕비와는 이혼한 상태이며 세 번째 부인이었던 스리라사미 수와디는 뇌물 수수 및 부패 연루 혐의가 밝혀지면서 파면됐다.

↑사진 = 군용기 안에서 군복을 입고 강아지를 안은채 대화 중인 태국 국왕과 웡와치라파크디

태국 국왕(라마 10세)은 온화하면서도 강직한 성품을 지녔던 선왕과 달리 불같은 성격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왕세자 시절 잦은 이혼 경력, 그리고 낭비벽, 금융 스캔들 개입설 등으로 자주 구설수에 올랐다.

↑사진 = 태국 국왕의 배우자 웡와치라파크가 전통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 마하 와찌랄롱꼰 태국 국왕과 웡와치라파크

↑사진 = 태국 국왕(왼쪽)과 함께 있는 시니낫 웡와치라파크

↑사진 = 낙하 준비하는태국 국왕 배우자 웡와치라파크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해시태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