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태양의 계절’ 윤소이, 스트라이프 원피스 어디꺼?

크로커다일레이디, 슬림해보이는 사선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관심 집중’

8,0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이 탄탄한 내용 전개와 중견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갈등 구조가 극적으로 변하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59회에서는 양지 가에 맞서 아들을 지키겠다는 윤시월(윤소이)와 오태양(오창석)의 다짐이 그려졌다.


오태양은 윤시월에게 "그동안 지민이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못한 거냐. 네가 그런 처지일 줄은 꿈에도 몰랐다"라며 안타까워 했다.


윤시월은 "지민이 유학 간 거 아니고 볼모로 잡혀있는 것"이라며 지민이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고, 이에 오태양은 "걱정하지 마라. 지민이 내 아들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찾아. 내가 지켜"라고 윤시월을 안심시켰다.


오태양은 마지막으로 "합병하면 이혼할 수 있는 거냐"면서 "이제 더 이상 너 혼자 힘들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윤시월을 감동시켰다.

이날 극 중 윤소이가 착용한 원피스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트라이프 코튼 혼방 소재로 얇고 가볍게 착용 가능한 스타일이며, 사선 방향 스트라이프로 슬림해보이는 효과를 더한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멋스러운 셔츠형 원피스로, 같은 스트라이프의 벨트를 활용하거나 윤소이처럼 와이드 화이트 벨트를 매치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다룬 드라마로, 월~금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윤소이가 착용한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트라이프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소이가 착용한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트라이프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