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공유, 일상과 레저 경계 허문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디스커버리, 도시와 자연, 일상과 레저 아웃도어 스타일 담은 F/W 화보 공개

2,6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공유가 일상과 레저를 넘나드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공개했다.


공유는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019 가을겨울 화보를 통해 패셔너블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공유는 도회적 분위기와 프리미엄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자연과 도시를 배경으로 모두 담아냈으며, 일상과 레저의 경계를 넘나드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여행이나 레저활동 시에도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층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공유는 한층 더 프리미엄해진 ‘레스터G’ 롱패딩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레스터G’는 롱패딩 열풍의 주역이었던 ‘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충전재를 구스 소재로 변경해 보온성은 높이고 무게는 기존보다 10% 더 가볍게 줄인 제품이다.


또, 공유는 짧은 기장에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마운틴쿡’ 숏패딩을 착용해 액티브한 매력도 연출했다. ‘마운틴쿡’은 프리미엄 덕다운 적용으로 우수한 필파워와 복원력을 갖추고 있는 데다 소매 끝과 허리선에 시보리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강화된 보온성과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과 후리스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경량패딩 ‘픽시버’는 3D 무봉제 공법으로 털빠짐을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보온성과 볼륨감을 자랑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