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이번 가을은 나만의 아름다움 완성하는 얼씨룩!

조회수 2019. 8. 20. 12:1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과 함께 샌드·카키·베이지 등 자연 컬러, 심플한 디자인의 뉴트럴 얼씨룩
하지원이 나답게 나만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뉴트럴한 얼씨룩(Earthy Look)을 선보였다. 

하지원은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한 2019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Look for, Look like, Look at’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나답게 완성하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줬다. 

화보 속 하지원은 짙은 샌드 컬러의 롱재킷과 블랙 팬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하거나 카키색의 야상형 재킷에 화사한 그래픽이 프린팅된 블랙 후드셔츠를 매치하는 등 트렌디하면서도 자신만의 컬러와 스타일을 보여주는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루비라인과 비즈라인은 2019 S/S 시즌에 이어 F/W 시즌 트렌드까지 이어지는 얼씨룩의 트렌드를 반영해 뉴트럴 컬러가 강조된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에 중점을 뒀다.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 자연의 컬러감을 활용한 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화려함을 배제한 뉴트럴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 올 가을 편안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트래블라인과 스포츠라인 화보는 볼과 같은 오브제를 활용해 생동감 있는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트래블라인은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내는 그래픽과 활력을 더해주는 생생한 컬러를 적절하게 믹스매치했으며, 숏기장 점퍼와 롱 기장의 야상재킷, 베이직한 진과 체크 패턴 팬츠까지 제품을 확대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