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소현, 단발 여신! 미리 준비하는 가을/겨울 로맨틱 페미닌룩

숲(SOUP), 세련된 이미지 돋보이는 가을/겨울 로맨틱 페미닌 스타일링 제안

24,95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로맨틱 페미닌 영 캐주얼 브랜드 「숲(SOUP)」이 2019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김소현과 함께한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컷에서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한 김소현은 우아한 무드의 트렌치코트와 세련된 패턴의 재킷에 벨트 백을 포인트로 활용해 한층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숲」의 이번 2019년 가을/겨울 아이템은 로맨틱한 실루엣과 세심한 디테일로 「숲」만의 페미닌한 감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준다.


높은 퀄리티로 매년 완판 대열에 오르는 트렌치코트 또한 가을/겨울에 맞는 실루엣과 소재로 트랜드를 선두하고 있으며, 가을 간절기 판매율 상승으로 신상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숲」은 소비자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 높은 품질력,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로 자리잡아 영캐주얼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국내 1천억원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2019년 하반기까지 20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ageless 아이템, 차별화된 디자인, 사이즈 확대 등 대리점 지역상권의 특성에 맞는 기획으로 변화를 진행중이다.


김소현과 함께한 이번 광고는 공식 온라인몰 디콜렉트 (http://www.dcollect.co.kr/)와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