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옥빈, 첫 언더웨어 화보! 은밀한 옷장 속의 또다른 아름다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영감 얻은 휠라 언더웨어 화보 진행

27,20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김옥빈은 「휠라 언더웨어」와 함께 한 섬머 헤리티지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 2에서 하늘 아래 가장 위험한 꿈을 꾸는 욕망의 정치가 '태알하' 역을 맡아 열연, 호평 받은 배우 김옥빈이 생애 첫 언더웨어 화보 모델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김옥빈은 은밀한 옷장 안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위트 있게 연출한 이번 화보에서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아낌없이 연출했다. 

생애 첫 언더웨어 화보 도전임에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김옥빈은 테이핑 밴드 디테일의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 언더웨어와 휠라 헤리티지 슬릿 와이드 팬츠 등을 매치, 트렌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벨벳과 레이스를 더한 「휠라 언더웨어」와 재킷, 쇼츠, 테니스 스커트 등 다양한 의상, 액세서리 등과 함께 연출한 모습으로 차원이 다른 ‘언더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김옥빈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휠라 언더웨어」의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은 「휠라」의 상징적 종목인 테니스를 모티브로, 휠라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세련된 감성으로 언더웨어 위에 표현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