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떠나는 여름 휴가! 도심 속의 시티 바캉스룩

조회수 2019. 7. 22. 11:0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원포인트 룩으로 화사하고 시크하게, 톤 온 컬러 얼씨룩으로 세련되고 심플하게
손꼽아 기다리는 여름 바캉스 시즌이 아직 멀게만 느껴진다면, 당장 가까운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로 마음을 달래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여기에 근사한 시티 바캉스 룩과 함께라면 여행을 떠난 기분을 느끼는 것은 물론, 순식간에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 화사하고 시크한 매력 가득, 원포인트 룩
가볍게 당장 떠나는 도심 속 바캉스, 번거로운 레이어링 룩보다는 단 한 벌만으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드레시한 점프 수트를 활용해보자. 

시원한 네크 라인이 강조되는 슬리브리스 점프 수트에 강렬한 포인트가 되는 컬러 젬스톤 주얼리만 믹스매치하면 시선을 사로잡는 룩이 연출된다. 

▶ 세련되고 심플한, 톤 온 컬러 얼씨룩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 바로 진정한 도시인들이 사랑하는 시티 바캉스 스타일링이 아닐까. 

시원한 리넨 소재의 톤 온 컬러 블라우스를 롤업하고 스타일리시한 벨티드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치한 후 볼드한 골드 컬러 주얼리를 스타일링한다면 트렌디한 얼씨룩이 완성된다. 특히 목걸이부터 팔찌까지 자유자재로 변신 가능한 주얼리 하나면 엣지를 더하는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