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퍼퓸’ 차예련, 시선 고정! 레오파드 스커트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H라인 레오파드 스커트로 세련된 커리어우먼룩 연출

14,3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퍼퓸’은 향수를 뿌리면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빠른 전개와 적재적소에 배치된 코미디 코드, 독특한 대사까지 몰입도가 높은 드라마로 호평받고 있다. 

극 중 차예련은 은퇴한 탑 모델이자 모델 에이전시 E-stream 이사 한지나 역을 맡아 열연한다. 

지난 8일 방송된 21-22회에서는 서이도(신성록)가 민예린(고원희)의 꿈을 이룰 수 있게 서포터를 하기로 다짐하고 첫사랑 민재희(하재숙)에게 마음을 돌렸다. 

한지나는 서이도에게 “민예린 안티가 너무 많다”며 김태준(조한철)이 제안한 휴대폰 광고모델을 허락하라고 했다. 한편 서이도는 민예린이 악녀 이미지에서 벗어나도록 방송 토론회에 출연하며 그녀의 이미지 회복을 도왔다. 

이후 김태준이 향수를 훔쳐간 탓에 민예린으로 변신하지 못한 민재희는 서이도를 마주하고, 서이도는 민예린에게 처음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드러내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극 중 차예련은 아일렛 디테일 셔츠에 레오파드 스커트로 능력있는 패션계 커리어우먼 룩을 완성했다. 

차예련이 착용한 레오파드 패턴 스커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캐릭터「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레오파드 패턴이 시선을 끌며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사이드에 슬릿 디테일이 있어 활동하기에 편안하며, 바디라인에 피팅되어 H라인으로 떨어진다. 

한편, KBS2 드라마 ‘퍼퓸’은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두 남녀에게 찾아온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레오파드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레오파드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