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퍼퓸’ 고원희, 스타일리시한 트렌치 원피스 어디꺼?

지고트, 원피스만으로 분위기 있게 연출 가능한 트렌치 원피스룩 ‘인기 만발’

4,1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퍼퓸’은 향수를 뿌리면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빠른 전개와 적재적소에 배치된 코미디 코드, 독특한 대사까지 몰입도가 높은 드라마로 호평받고 있다.


극 중 고원희는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현재 모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 민예린 역을 맡아 열연한다.


지난 8일 방송된 21-22회에서는 서이도(신성록)가 민예린(고원희)의 꿈을 이룰 수 있게 서포터를 하기로 다짐하고 첫사랑 민재희(하재숙)에게 마음을 돌렸다.


서이도는 민예린이 삼각관계로 피해를 본 이미지를 되돌리기 위해 토론회에 출연하며 오해를 푸는 등 악녀 이미지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왔다.


이후 김태준(조한철)이 향수를 훔쳐간 탓에 민예린으로 변신하지 못한 민재희는 서이도를 마주하고, 서이도는 민예린에게 처음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드러내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극 중 라이징 스타 모델 민예린 역할의 고원희가 착용한 원피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지고트(JIGOTT)」제품으로 알려졌다.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분위기 있게 연출할 수 있는 트렌치 스타일 원피스로, 허리 밴딩이 포인트를 주면서 슬림하게 핏을 잡아준다.


터치감이 쾌적한 코튼 혼방 나일론 소재로 사계절 착용하기 좋으며 스커트 사이트 슬릿 디테일로 맵시를 더한다.


스냅 버튼 클로징으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다.


한편, KBS2 드라마 ‘퍼퓸’은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두 남녀에게 찾아온 판타지 로맨스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지고트’ 트렌치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지고트’ 트렌치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