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아는 형님’ 민경훈, 교복 패션 완성한 백팩 어디꺼?

지프(Jeep),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학생부터 성인까지 잘 어울리는 백팩 제안

3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87회에서는 개교 이래 처음으로 수학여행을 떠나는 아형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아형 멤버들은 수학여행으로 서촌 투어에 나섰다.


소설가 이상의 집 방문에 이어 통인시장만의 이벤트인 엽전을 사용, 간식을 사 먹는 등 시종 즐거운 모습을 비췄다.


황학정 활쏘기 체험과 진관사 템플 스테이 등 의미 있는 체험 활동 중에도 멤버들은 꿀케미로 티격 태격 웃음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민경훈은 교복에 아이보리 컬러의 백팩을 매치해 감각 있는 교복 패션을 완성했다.


민경훈이 착용한 백팩은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학생 책가방으로 인기가 좋은 지프 백팩은 내외부 수납공간을 다채롭게 구성해 노트북, 책 등 소지품을 안정감 있게 수납할 수 있다.


트렌디한 레터링과 그래픽으로 브랜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스트릿하고 스포티한 무드로 즐길 수 있다.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2가지로 출시됐다.


한편 ‘아는 형님’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 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지향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영된다.

사진↑ = 민경훈이 착용한 '지프’ RELIABLE 백팩

사진↑ = 민경훈이 착용한 '지프’ RELIABLE 백팩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