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파이더맨의 여자' 젠다야, 역대급 섹시한 크롭트 턱시도룩

조회수 2019. 7. 5. 11:4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새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슈퍼 히어로의 연인 MJ역의 젠다야는  2019 가을/겨울 파리 오뜨꾸띄르 패션위크에서 역대급 섹시한 크롭트 턱시도 셔츠룩으로 시선을 강탈헀다.
젠다야는 지난 7월 4일(현지시간) 2019 파리 오뜨꾸뜨르 패션위크의 아르마니 프리베 쇼 장에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역대 최고로 섹시한 슈트를 입고 나타나 밀레니얼 세대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다운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이 크롭트 턱시도 셔츠는 우리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섹시했으며 펌프스와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반지를 매치해 럭셔리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몇년동안 재미있고 흥미로운 대담한 룩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젠다야는 젠다야는 지난 6월 26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할리우드 시사회에서 슈퍼히어로의 슈트를 연상시키는 스팽글 장식의 레드&블랙의 스파이더우먼룩으로 패션계를 열광시켰다. 

새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슈퍼 히어로의 연인 MJ로 나오는 젠다야는 이날 압도하는 스파이더우먼으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 = 젠다야는 지난 6월 26일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할리우드 시사회에서 레드&블랙 스파이더우먼룩을 선보였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