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봄밤’ 한지민, 애정 뿜뿜 강아지 티셔츠 어디꺼?

비지트 인 뉴욕, 일러스트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연출한 데일리룩 '관심 폭발'

7,1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7일 방송된 MBC 드라마 ‘봄밤’ 23회·24회에서는 이정인(한지민)과 유지호(정해인)가 서로 더욱 깊은 마음을 주고 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권기석(김준한)은 이미 끝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이정인에게 찾아가 청혼을 했고, 이정인은 이를 냉정하게 거절하지 못하며 권기석에게 미안함과 안타까운 마음을 느꼈다.


한편, 권기석이 이정인에게 청혼했다는 사실을 안 유지호는 이정인을 더는 건드리지 말라며 권기석에게 경고한다.


이 일 이후 유지호와 이정인은 솔직한 대화를 나누며 사이가 더욱 깊어지고, 침대에서 키스를 나누는 장면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극 중 한지민이 착용한 편안한 티셔츠는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귀여운 일러스트 프린팅이 깜찍함을 더한다.


한지민처럼 편안하게 홈웨어로 착용하거나 일상 속에서 편안한 데일리 티셔츠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MBC 드라마 봄밤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한지민이 착용한 ‘비지트 인 뉴욕’ 스트라이프 티셔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한지민이 착용한 ‘비지트 인 뉴욕’ 스트라이프 티셔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