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청하, 댄싱퀸의 화사한 러플 블라우스 어디꺼?

산드로, 플라워·나비 패턴 믹스된 러플 블라우스로 상큼 매력 발산

15,57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457회에는 절친 청하와 설인아가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날 방송은 보양식 맛집을 돌며 비공개 결제로 눈치 싸움을 하는 ‘잔고가 제로 레이스’로 꾸며졌다.


결제 순서마다 각 멤버들은 눈치싸움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결국 설인아와 이광수, 지석진이 벌칙을 받고 유재석이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


이 밖에 청하와 설인아는 절친답게 ‘벌써 12시’ 합동 무대를 펼치고, 청하는 신곡 ‘스내핑’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댄싱퀸의 면모를 뽐낸 청하가 입은 블라우스는 「산드로(Sand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플라워와 나비패턴이 믹스돼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블라우스로, 가슴 라인의 이중 러플 디테일이 돋보인다.

밑단의 슬릿과 앞뒤 언밸런스 기장으로 내추럴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으며, 산뜻한 옐로 컬러로 청하처럼 데님 팬츠나 스커트 등 데님 아이템과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 연출하기에 좋다.

한편, 청하는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으로 한층 더 화려해진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오늘(24일) 컴백한다.

↑사진 = 청하가 착용한 ‘산드로’ 플라워 러플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청하가 착용한 ‘산드로’ 플라워 러플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