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비투비 육성재, 소년미 넘치는 캐주얼 섬머룩 ‘남친짤의 정석’

멀티 컬러 섬머 니트, 스트라이프 셔츠 등으로 청량미 넘치는 섬머룩 연출

2,0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뜨거운 태양 아래 역대급 청량미를 뿜어냈다.

육성재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섬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이란 수식어에 걸맞게 매 컷마다 재치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는 멀티 컬러의 섬머 니트와 컬러 블록 티셔츠, 스트라이프 셔츠 등으로 훈훈함 넘치는 섬머룩을 선보였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육성재는 여름휴가 계획에 대해 “집에 친구들 불러 놀면서 지내지 않을까요? 아. 아무리 더워도 낚시는 하러 갈 거예요. 햇볕에 타지 않으려고 며칠 전 눈만 빼고 얼굴을 다 막는 가리개 같은 것도 샀어요. 원래 피부가 하얀 편이라 팬분들이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최대한 타지 않도록 노력해볼게요.”라며 팬들을 생각하는 귀여운 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리고 올여름은 계획 없이 열심히 촬영하고 또 활동하면서 보낼 예정이며, 순간순간 집중해서 최선을 다하며, 즐겁고 신나게, 뜨거운 여름을 보낼 거라고 말했다.

한편, 육성재와 95년생 돼지띠 절친들의 리얼 모습을 담은 웹 예능 프로그램 ‘예쁘장한 구오즈’는 오늘(20일) 처음 공개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