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비디오스타’ 박소현, 러블리한 도트 프릴 블라우스 어디꺼?

시에로(siero), 러블리한 도트 프릴 블라우스와 스커트 투피스룩 ‘눈길’

4,08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악마를 보았다! 아이돌 데빌즈’ 특집으로 꾸며져 뮤지컬 ‘메피스토’로 뭉친 인피니트 남우현, 빅스 켄, 남태현, 린지가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시키면 다 한다’ 코너를 마련, 애교송과 박나래 3종 세트, 섹시 랩 등을 요구했고 출연진 모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피에스타 출신 배우 린지는 과거 2NE1 멤버가 될 뻔했던 사연을 공개, MC 산다라박과의 특별한 인연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 박소현은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블라우스로 나이를 잊은 듯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냈다.

박소현이 착용한 도트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북유럽 컨템포러리 「시에로(sie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은은한 도트 무늬에 프릴 디테일이 가미된 여성스러운 무드의 블라우스로, 시폰 소재로 제작돼 착용감이 우수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같은 도트 패턴의 시에로 스커트를 착용하면 감각적인 투피스 패션을 완성할 수 있으며, 데님 팬츠나 스커트 등 베이직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해 다채로운 섬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최고의 여성 MC들이 이끄는 ‘라이도스타’ 스핀 오프 프로젝트, 새로운 예능 원석을 발굴하는 고퀄리티 정통 토크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박소현이 착용한 ‘시에로’ 도트 프릴 블라우스

↑사진 = 박소현이 착용한 ‘시에로’ 도트 프릴 블라우스

↑사진 = ‘시에로’ 도트 프릴 스커트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