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퍼퓸’ 고원희, 스타일 입은 트레이닝웨어 어디꺼?

시에로(siero), 일상복 같은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룩 '인기 폭발'

2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3일 첫 방송된 ‘퍼퓸’은 5% 시청률로 시작해 8회까지 진행된 현재, 최고 7.2%를 기록하며 월화 드라마 1위 왕좌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퍼퓸’은 향수를 뿌리면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빠른 전개와 적재적소에 배치된 코미디 코드, 독특한 대사까지 몰입도가 높은 드라마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패션을 소재로 한 드라마답게 배우들의 스타일링도 연일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이도(신성록)와 민예린(고원희)이 앙숙 케미를 선보였다.


까칠한 이도와 꿋꿋한 예린의 대화 속 고원희의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트레이닝복 패션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고원희가 착용한 트레이닝복은 북유럽 컨템포러리 「시에로(sie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자수 레터링이 가미된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트레이닝 후드 티셔츠는 크롭 기장에 밑단 언밸런스 트임으로 제작돼 트렌디한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


팬츠는 베이직한 배기핏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아웃포켓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포인트를 더했다.


시에로 셋업 트레이닝복은 적당한 두께감을 사용하여 사계절 내내 데일리로 착용이 가능하다.


따로 또 같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고원희처럼 세트로 매치하면 멋스러우며 데님이나, 스커트, 그래픽 티셔츠 등 패션 아이템과 코디하여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퍼퓸’은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판타지 로맨스 이야기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시에로' 트레이닝복 후드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시에로' 트레이닝복 팬츠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시에로' 트레이닝복 후드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시에로' 트레이닝복

사진↑ = 고원희가 착용한 '시에로' 트레이닝복 팬츠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