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세젤예 내딸’ 김소연, 깔별로 입은 워너비 오피스룩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다양한 컬러의 스커트 슈트로 커리어 우먼룩의 정석 선보여

40,7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시청률 30%대를 지키며 주말극 최강자로서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극중 김소연은 자신의 노력으로 고학력, 고스펙, 고소득을 이뤄낸, 회사에선 커리어우먼, 집에선 사랑스러운 둘째 딸 ‘강미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컬러의 패턴 블라우스와 고급스러운 스커트 슈트룩으로 세련되고 도회적인 커리어우먼룩을 선보이며 직장인들의 워너비 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15·16일 방송된 49-52회에서는 강미리에게 직진하는 한태주(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태주가 한성 그룹의 재벌 2세라는 사실을 알고 마음을 접었던 강미리는 한태주의 계속되는 애정 공세에 결국 마음을 돌렸다.


마케팅부에 찾아가 강미리를 데리고 가는 것은 물론, 직원들이 있는 복도에서 손목을 잡으며 사귄다는 소문이 퍼지도록 행동했다.


이런 연하남의 직진에 강미리는 결국 자신도 여전히 한태주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을 털어놓는다.

극중 커리어우먼룩을 완벽 소화한 김소연이 착용한 스커트 슈트는 모두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캐릭터캐주얼 브랜드「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네이비 민트 컬러 슈트는 메탈 더블 버튼으로 맵시있는 실루엣을 연출하는 재킷과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슬림한 핏과 심플한 스커트로 구성돼 세련된 오피스룩에 활용하기 좋다.


단정한 실루엣으로 오피스룩이나 격식있는 자리에서 연출하기 좋으며, 스커트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의에 매치가 가능하다.

또한 화이트 컬러 슈트는 허리라인이 강조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버튼 디테일로 우아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히든 고리로 깔끔하게 클로징이 가능하며 슬림한 H라인 스커트로 페미닌한 무드를 선사한다.


한편,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로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소연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더블 버튼 슈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연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슬릿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연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더블 버튼 슈트 재킷,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연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슬릿 스커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연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화이트 슈트룩,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소연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화이트 슈트룩,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