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유정·한지민, 같은 옷 같은 느낌! 둘다 사랑스러워!

'에스블랑(S BLANC), 퍼프 소매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러블리 원피스룩 ‘인기 폭발’

104,6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유정과 한지민이 같은 옷 같은 느낌, 둘다 사랑스러운 원피스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유정은 코스메틱 브랜드 행사에서 숏컷 헤어에, 한지민은 드라마 홍보 영상에서 묶음 헤어와 함께 레몬 컬러 원치스를 착용, 우아하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자아내며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김유정은 지난 5월 30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리뉴얼 기념 글로벌 미디어 컨퍼런스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유정은 상큼한 레몬 컬러 원피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숏컷 헤어와 반짝이는 주얼 장식의 이어링으로 러블리한 걸리시룩을 완성했다.

한지민은 드라마 ‘봄날’ 홍보 영상에서 같은 원피스를 착용하며, 깔끔하게 업한 헤어 스타일과 골드 이어링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발산했다. 

김유정과 한지민이 착용한 레몬 컬러 원피스는 퓨어 로맨티시즘 여성복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퍼프 소매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레몬 컬러의 원피스룩은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제품으로 김유정, 한지민 등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착용하는 드레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에스블랑」은 지난 2018년 봄/여름 런칭한 로맨틱 드레스룩의 강자로, 우아하며 퓨어한 로맨티시즘을 극적인 터치로 표현한 스페셜웨어를 제안하며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 김유정, 한지민이 착용한 ‘에스블랑’ 루쓰 드레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김유정, 한지민이 착용한 ‘에스블랑’ 루쓰 드레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