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국민 여러분’ 김민정, 여성스러운 러플 블라우스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도트 자수와 러플 장식의 페미닌 블라우스 ‘관심 폭발’

3,4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민정이 ‘국민 여러분!’에서 남다른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이은 반전과 사이다 전개로 호평받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은 매회 이유영, 김민정 등 여배우들의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다.


극 중 김민정은 대한민국 사채업의 전설 박상필의 넷째 딸 ‘박후자’ 역으로 열연한다.


27일 방송된 33, 34회에서는 대부업 이자제한법 폐지를 주장하는 박후자와 이를 막기 위해 힘쓰는 양정국(최시원)의 접전이 팽팽하게 펼쳐졌다.


또한 후반부에는 김난화(김민재)의 폭로로 인해 고뇌하던 양정국이 기자회견을 열어 솔직 담백하게 과거 사기꾼임을 고백했다.


이 고백에 극적 긴장감이 고조되면서 종영을 단 하루 앞두고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날 김민정은 셔링 블라우스에 화이트 벨티드 재킷으로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김민정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잔잔한 도트 자수로 포인트를 주며, 쉬폰 소재와 넥라인·소매의 러플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한편,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28일 오후 10시 최종화가 방송된다.

↑사진 = 김민정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셔링 블라우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