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힙하고 시크하게! 패션 브랜드 '네온 컬러'에 꽂혔다

조회수 2019. 5. 28. 11: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MCM, 펜디, 골든구스 등 액센트 컬러의 '네온 컬러 컬렉션' 선보여

올 시즌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런웨이에서 ‘네온 컬러(Neon color)’가 대거 등장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른바 형광색이라고도 불리는 네온 컬러는 상큼하고 강렬한 느낌을 자아내는 비비드한 색상을 뜻한다.


공상과학의 상징으로 여겨진 네온 컬러는 과거 다소 난해하다는 이유로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었으나 최근 가장 트렌디한 잇 컬러로 떠오르며 일상에서 사용되기 시작했다.


각종 화보는 물론 해외 시상식, 유명 인사들이 행사장에서 네온 컬러를 애용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패션업계는 스타일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생기있고 눈부신 네온 컬러 제품을 출시하며 유행에 민감한 글로벌 패션 피플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 MCM 플로 홀로그램 쇼퍼∙스타크 네온 비세토스 백팩

네온 컬러는 상큼하고 톡톡 튀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무궁무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타일링 전반으로 대담하게 활용한다면 색채에서 풍겨져 나오는 도발적 이미지를 준다.


만약 다소 부담스러울 경우 액세서리와 같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생기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네온 컬러는 특유의 풍부하고 눈부신 색감으로 인해 올 여름 가장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돼, 다소 이르게 찾아온 여름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한다면 더욱 주목할 필요가 있다.


「MCM」의 ‘플로 홀로그램 쇼퍼’는 가방 겉면 전반으로 청량감과 화려함이 두드러지는 홀로그램 소재를 적용해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 제품은 자연광을 받을 때마다 어디서든 반짝거려 트렌디한 느낌을 제공한다. 가방의 가장자리에는 네온 컬러를 활용해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해냈다. 내부에 작은 「MCM」 비세토스 파우치를 넣어 백인백(Bag in Bag)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MCM」의 ‘스타크 네온 비세토스 백팩’은 「MCM」의 스테디셀러 스타크 백팩에 유니크한 네온 컬러를 적용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백팩과 컬러에서 느껴지는 스포티한 감각에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패턴이 주는 클래식한 무드가 더해져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

▶ 네온 컬러와 스트리트 룩의 상큼한 만남, 펜디 ‘로마 아모르’ 컬렉션

「펜디(FENDI)」는 2019년 새로운 컬렉션인 '로마 아모르(ROMA AMOR)' 컬렉션을 전 세계 최초로 롯데백화점에 선보였다.


「펜디」의 이번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컬렉션으로, 네온(형광색) 컬러와 스트리트룩의 느낌을 더해 기존의 「펜디」 컬렉션과는 확연히 다른 한층 젊고 생동감있는 스타일을 제안했다.


세계적인 그래피티 작가 '프렙(PREF)'이 참여해 「펜디」의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을 만들어 그 그래픽을 토대로 완성한 컬렉션이기도 하다.

▶ 도발적인 임팩트와 예상치 못한 컬러 포인트, 골든구스 리미티드 에디션 ‘스타단’

「골든구스」는 제58회 베니스 비엔날레 국제미술전 베니스관 파트너로 선정돼 협업을 진행, 이를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스타단(Stardan)’ 스니커즈를 발매했다.


「골든구스」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된 ‘스타단’ 스니커즈를 네온옐로, 그리고 네온옐로/블랙 등 총 2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골든구스」의 '스타단' 스니커즈는 도발적인 임팩트와 예상치 못한 컬러 포인트로 매니아들에게 또 다른 특별함을, 일반 소비자에게는 눈길을 사로잡는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외에도 「끌로에」는 2019 봄여름 시즌을 맞아 노을빛에서 영감을 받은 네온 색상 그라데이션 버전의 끌로에 C백도 선보였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