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이사배, 스몰웨딩에 딱! 로맨틱 페미닌 드레스룩 '사랑스러워'

'에스블랑(S BLANC)' 세레모니 드레스룩...스몰웨딩, 브라이덜샤워 파티룩 안성맞춤

8,2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퓨어 로맨티시즘 여성복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이 올 여름 세레모니웨어 뮤즈인 아티스트 이사배와 함께한 에센셜 룩북을 공개했다. 

섬세한 빛 터치에 따른 몽환적인 무드를 메인 컨셉으로 한 새로운 화보 속 이사배는 자수 레이스 아트워크, 플로럴 패턴, 리본과 진주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단아한 실루엣을 나타내는 드레스들로 스타일링해 그녀만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이사배가 직접 메이크업을 진행해 각 드레스 스타일에 맞춰 컬러와 분위기에 변화를 준 로맨틱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에스블랑'은 지난 2018년 봄/여름 런칭한 로맨틱 드레스룩의 강자로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 셀프웨딩, 스몰웨딩 등 간소한 예식 트렌드와 베이비샤워, 브라이덜샤워 등 파티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에스블랑'은 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로맨틱 드레스를 제안하며 파티룩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이사배는 21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제공 : 에스블랑(S BLANC)>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