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해피투게더’ 조윤희, 상큼한 별자수 블라우스 어디꺼?

베르니스, 별자수와 비즈 레터링 포인트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섬머룩 완성'

32,1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조윤희가 단발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조윤희는 “제가 제 모습에 지겨워져서 변화를 줘 봤다”고 단발로 자른 이유에 대해 말했다.


이에 전현무가 “춤도 준비하셨다고”라며 추임새를 넣자, 조윤희는 AOA의 춤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조윤희는 남편 이동건의 새 드라마를 언급하며 “안 그래도 자신이 캐릭터 변신을 위해 얼만큼 노력했는지 굉장히 지루하고 길게 설명하더라. 직접 나와서 홍보하라고 했다“고 웃음과 함께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조윤희는 상큼한 단발로 변신한 모습에 어울리는 블라우스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조윤희가 착용한 블라우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베르니스(Berenice)」 제품으로 알려졌다.


별 패턴 자수가 매력적인 셔츠 블라우스로, 100% 코튼 소재로 터치감이 깔끔하며 스탠다드하게 떨어지는 핏과 라이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레드 컬러의 별 자수와 보석 비즈의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여 봄과 여름 시즌 시원하고 화사하게 착용하기 좋다.


밝은 컬러의 데님과 매치하거나, 화이트 팬츠에 매치해 컬러 포인트를 더한 올 화이트룩으로 상큼한 섬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 조윤희가 착용한 ‘베르니스’ 별 자수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조윤희가 착용한 ‘베르니스’ 별 자수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