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수주, 칸을 압도한 올 화이트 섹시룩

조회수 2019. 5. 24. 10:5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화려한 액세서리와 올 화이트 섹시룩 '시선 강탈'

세계적인 톱 모델 수주가 지난 21일(현지시각) 제72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2019) 레드 카펫을 밟았다.


프랑스 칸 팔레 데 페스티벌에서 진행된 칸 국제 영화제의 경쟁 부문에 초청된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레드 카펫에서 극강의 섹시함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수주는, 톱모델 다운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레드 카펫의 분위기를 장악했다.


수주는 등이 노출된 톱과 하운드 투스 화이트 와이드 팬츠로 올 화이트 룩을 연출했으며,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여기에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줘 강력한 인상을 남겼으며 트레이드 마크인 금발 헤어가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한편 수주는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 닷컴에서 선정한 톱모델 50인에 선정된 바 있으며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는 등 톱모델로서의 위엄을 드러내고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