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연예 한밤’ 지창욱, 짙어진 남성미! 패턴 셔츠 어디꺼?

산드로 옴므, 깔끔한 스탠다드 핏과 고급스러운 패턴의 셔츠로 '인기 폭발'

2,72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지창욱이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에게 훈훈한 모습을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 110회에서는 지창욱이 전역 후 첫 팬미팅과 인터뷰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지창욱은 군입대 후 냉동식품을 많이 먹어 12kg가 쪘다며 당시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또한 지창욱은 “군대에 있는 1년 8개월 동안 많이 배웠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리포터가 “입대 한 번 더 할 수 있냐”고 묻자 지창욱은 “그건 좀”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랜만에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지창욱은 고급스러운 패턴의 셔츠와 블랙 슬랙스로 깔끔한 룩을 선보였다.


지창욱이 착용한 셔츠는 「산드로 옴므」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는 패턴 셔츠이다.


라이트한 터치감과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탠다드한 핏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하기에 좋아 활용도가 높다.


지창욱처럼 블랙 슬랙스에 포인트로 매치하여 깔끔한 룩을 연출하거나, 밝은 컬러의 팬츠, 재킷과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 화사한 컬러의 룩 연출도 가능하다.


한편, 지창욱은 드라마 ‘날 녹여줘’에서 냉동인간 프로젝트로 24시간 후에 깨어날 예정이었지만, 20년 후 깨어나는 신선한 설정의 인물을 연기할 예정이다.

↑사진 = 지창욱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패턴 셔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지창욱이 착용한 '산드로 옴므' 패턴 셔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