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김유정, 상큼 발랄 섬머 스포티룩 '러블리 매력 폭발'

옐로 티셔츠와 체크 스커트, 스니커즈로 완성한 '휠라 뮤제오' 나들이룩

58,1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김유정이 화창한 5월의 주말, 특별한 전시회 '휠라 뮤제오'를 찾아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유정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18일(토) 오후,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운영 중인 휠라 아카이브 전시회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FILA MUSEO:Re-PLAY 1911)'을 방문, 전시를 관람하고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김유정은 옐로우 티셔츠에 최근 111가지 컬러로 출시돼 화제 모으고 있는 이지라이프 슈즈 휠라 RGB와 체크 미니 스커트를 착용해 화사하고 시원한 섬머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이날 김유정은 도슨트로 나선 휠라 뮤지엄 디렉터인 아날리자 자니의 설명을 들으며, 본인이 모델로 활약 중인 휠라의 다양한 유산을 직접 확인했다.

김유정은 전시장 관람 이후 「휠라」의 굿즈 샵과 스페셜 팝업스토어, 핀볼 게임 등 현장에 마련된 이색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한편, 현장을 찾은 관람객을 일일이 응대하며 휠라 뮤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는 「휠라」가 탄생한 이탈리아 비엘라 '휠라 뮤지엄'에 보관된 아카이브를 활용, 전 세계를 순회하며 브랜드 팬들과 소통하려는 취지로 기획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서울에서 첫 번째 전시회가 열렸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