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장윤정, 알콩달콩 바캉스룩! 로브 가디건 어디꺼?

샤트렌, 시원한 컬러감의 하와이안 패턴 로브 가디건 '시청자 관심 폭발'

72,38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7년 차 부부인 장윤정 & 도경완 부부가 휴양지 속 단란한 모습을 자랑했다.


지난 4월 27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 139회에서는 장윤정 & 도경완 부부가 싱가포르로 떠났다.


휴양을 원하는 장윤정과 현지 곳곳을 다니려고 하는 도경완의 달라도 너무 다른 여행 스타일을 만족시켜줄 여행지인 싱가포르로 떠난 이들의 여행기가 그려졌다.


해변에서 하는 각종 액티비티와 인증샷 욕구를 부르는 싱가포르 음식들까지 즐기는 단란한 부부의 모습이 보이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극했다.

장윤정은 이날 센토사 해변 펍에서 화이트 티셔츠에 쇼츠, 여기에 파나마햇과 하와이안 패턴의 로브를 걸쳐 시원한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장윤정이 착용한 하와이안 패턴의 로브는 「샤트렌(Chatelaine)」의 제품으로, 시원한 컬러감과 패턴이 돋보인다.


여밈 없이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는 로브 스타일의 섬머 아우터웨어로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나 리조트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배틀트립은 특정 주제로 여행을 다녀온 2인 1조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9시 1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출처↑사진 = 도경완 인스타그램

↑사진 = 장윤정이 착용한 '샤트렌' 로브 가디건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