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구구단 세정, 러블리한 쉬폰 블라우스 어디꺼?

지고트, 하늘하늘한 시스루 블라우스로 러블리룩 연출 '인기 폭발'

5,32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구구단 세정이 러블리한 모습으로 이천시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26일 이천 도자기 축제에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가 '자기야 놀자' 특집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에는 세정이 스페셜 DJ로 참여해 기대를 모았다.


세정은 화끈한 인사말로 시작을 알리며 행사 내내 김태균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평소 예능에서 드러났던 예능감부터 화려한 입담, 뛰어난 라이브 실력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보이며 스페셜 DJ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날 세정은 쉬폰 블라우스에 A라인 미니스커트로 상큼한 걸리시 룩을 연출했다.


세정이 착용한 쉬폰 블라우스는 「지고트(JIGOTT)」의 제품으로, 시스루 원단이 하늘하늘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쉬폰 카라 디테일이 맵시를 더한다.


상단 버튼에만 색이 입혀져 포인트를 주며 밑단까지 안감 처리가 돼있어 비침과 쓸림 염려가 적다.


세정처럼 미니스커트에 착용해 페미닌, 러블리한 룩을 연출하거나 데님 팬츠나 슬랙스에 착용하면 캐주얼부터 포멀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날 특집에는 세정이 스페셜 MC로 함께한 가운데 홍경민, 코요태, 노라조, 박현빈, 벤, 에릭남, 사무엘, 다이아, 우주소녀, 골든차일드가 무대를 꾸몄다.

↑사진 = '두시탈출 컬투쇼'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 세정이 착용한 '지고트' 쉬폰 블라우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