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세월 잊은 여배우의 품격! 패션은 고급스러운 체크룩

조회수 2019. 4. 29. 12:3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LF 닥스레이디스, 윤여정과 함께 한 '내가 되고 싶은 당신' 컨셉 화보 공개

배우 윤여정이 세월을 뛰어넘는 고급스러움을 자랑했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가 윤여정과 함께한 2019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닥스 레이디스」는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내가 되고 싶은 당신’이라는 주제로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스타와 화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첫 번째 주인공으로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국민 여배우 윤여정을 선정,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하는 봄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윤여정은 연기파 배우답게 남다른 표정과 강렬한 시선으로 중년의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베이지색 탑과 바지의 톤온톤 조합에 체크 패턴 스카프를 더해 화사하면서도 멋스러운 봄 패션을 연출했으며, 짙은 색 청바지에 카키와 네이비가 감각적으로 섞인 체크 재킷을 걸쳐 젊고 세련된 감성의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닥스의 상징적인 체크 패턴을 활용한 실크 소재 블라우스를 아이보리색 팬츠와 함께 연출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는 셔츠 겸 재킷으로 활용도 높은 간절기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닥스 레이디스의 화보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 이벤트를 5월 3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