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와이키키2' 문가영, 체크 프린지 재킷 어디꺼?

JJ지고트, 프린지 디테일 돋보이는 화사한 체크 패턴 재킷으로 '인기 만발'

1,81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문가영이 사랑스러운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문가영은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2'에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나타난 세 남자의 첫사랑 한수연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세 남자의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으로 나오는 문가영은 매회 러블리하고 트렌디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10회에서는 곤경에 처한 한수연을 도와주며 함께 술을 마신 뒤 취중고백을 한 차우식(김선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또, 회사에 신입사원으로 들어간 한수연은 계속해서 자신을 지적하고 싫어하는 티를 내는 담당 PD로 인해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았다. 담당 PD는 한수연에게 맞춤법과 상식, 사회생활 등을 핑계로 계속해서 비난을 이어갔다.

이날 한수연의 풋풋한 신입사원 룩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문가영이 착용한 그린 컬러 체크 재킷은 영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그린 컬러 자체로 포인트가 되며, 프린지 디테일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준다.


 H라인 실루엣으로 깔끔한 핏으로 착용할 수 있어 문가영처럼 블라우스에 착용해 상큼한 오피스 룩을 연출하거나, 심플한 티셔츠와 매치해 캐주얼 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는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청춘 드라마로 JTBC에서 매주 월 화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사진 = 문가영이 착용한 'JJ지고트' 프린지 체크 재킷,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