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요즘 뭐 입지? 따라하고 싶은 스타 여름맞이 리얼웨이룩 19

55,9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계절이 바뀔때마다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 무엇을 어떻게 입을까.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 바바라 팔빈, 릴리 알드리지,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등 셀러브리티 여름맞이 스트리트 리얼웨이룩 19를 소개한다. 

완연한 봄날이지만 한낮에는 햇볕이 따가운 초여름 날씨다. 계절이 바뀔때마다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바로 무엇을 어떻게 입을까?에 있다. 

본격적으로 멋 부리기에 좋은 계절이지만 무작정 옷을 사들일 수는 없는 노릇. 새로운 계절에 맞춰 옷을 입을 때는 항상 스타일 영감이 필요하다. 올 여름도 예외는 아니다. 

트렌드가 난무하는 시대, 매일 다른 옷을 입고 싶지만 대다수의 일반인들은 매시즌 신상 구입은 현실적으로 쉽지 않는 부분이다. 

최신 트렌드나 시즌 잇 백에 집착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실제로 스타일은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진정 옷 잘입는 패셔니스타는 옷이 많은것보다 숨은 디테일에 충실한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스타일을 만드는 방법이다. 기존에 갖고 있는 아이템으로 의류 구입 비용도 줄이고 창의적으로 신선도를 높이는 스타일 방식이 중요하다. 

요즘 패션 모델들은 런웨이에서 워킹만 하던 시대는 지나고 스트리트 패션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스타일에 대한 인스피레이션을 제공한다. 

옷 잘입는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주목받은 이유는 단순히 매시즌 쏟아져 나오는 신상을 걸쳤기 때문이 아니라 그들만의 신선한 스타일링 노하우가 영감의 원천이 되기 때문이다.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 바바라 팔빈, 릴리 알드리지,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등 스타 여름맞이 스트리트 리얼웨이룩 19를 소개한다.
1. 켄달 제너는 미니백에 그래픽 티와 청바지를 매치해 평범한 듯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2. 벨라 하디드는 자신이 좋아하는 데님 쇼츠에 폴로 셔츠와 레이스 업 부츠를 추가해 여름맞이 패션을 완성했다.

3.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는 블레이저에 크롭 탑과 샌들을 매치해 엣지있는 출근용 여름패션을 완성했다.

4. 벨라 하디드는 가벼운 스웟셔츠와 스키니진으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5. 개나리 같은 활기찬 옐로 컬러 드레스는 따뜻한 날씨에 찰떡궁합이다.

6. 엘사 호스크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짧은 오버롤을 매치해 귀엽고 젊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7. 워너비 스타 지지 하디드는 기하학적인 크롭 탑과 스키니 진, 스니커즈를 통해 스포티한 여름맞이 패션을 완성했다.

8. 칼리 클로스는 페일 블루 니-렝스 스커트와 티셔츠를 매치해 군더더기없는 클린 & 심플 룩을 연출했다.

9. 조단 던은 핀스트라이프 콜드-숄더 탑에 깔맞춤한 청바지와 화이트 로퍼를 매치해 여대생같은 프래피룩을 연출했다.

10. 켄달 제너가 입은 데이타임 란제리는 구조적인 미니와 함께 입으면 안성맞춤이다.

11. 지지 하디드는 티셔츠를 데님 쇼츠 안에 넣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12. 칼리 클로스는 스키니진 대신 플레어 데님 팬츠 안에 셔츠를 집어 넣었다.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다.

13. 로지-헌팅턴-휘틀리는 실크 소재의 섹시한 오프 숄더 탑을 선택해 청바지와 하이 힐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14. 벨라 하디드는 스프링 타임 드레스에 데님 재킷을 어깨에 걸쳤다.

15. 알레산드라 엠브로시오는 버튼-다운 셔츠와 미니 스커트를 깔맞춤으로 매치하고 여기에 벨트와 힐로 룩을 마무리했다.

16. 바바린 팔빈은 완연한 봄날에 어울리는 크로셰 드레스룩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17. 릴리 알드리지는 여름에 어울리는 화이트 드레스, 베하티 프린슬루는 빈티지 드레스를 선택했다.

18. 보헤미안 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는 데님 재킷과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했다. 5월 대학 축제에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19. 테일러 힐은 아침저녁 선선한 날씨를 감안해 탱크탑과 프린트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고 데님 재킷을 손에 걸쳤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