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킬잇' 나나, 데님 레이어드 트렌치 코트 어디꺼?

산드로, 데님 재킷 레이어드된 유니크한 트렌치 코트룩 '관심 폭발'

1,8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나나가 OCN 드라마 '킬잇'에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기로 재조명 받고 있다.


나나는 극중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을 쫓는 엘리트 형사 '도현진' 역으로, 첫사랑이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그의 흔적을 뒤쫓던 중 과거의 어두운 흔적, 김수현(장기용)과 조우하는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나나는 매회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9회에서는 도현진이 한솔보육원 근처를 수색하던 중 비닐에 싸인 시신을 발견한다.


시신의 집에서 김수현의 연락처가 적힌 쪽지를 발견한 도현진은 김수현을 찾아가고, 시신의 정체가 김수현을 돌보던 위탁모임을 알게 된다.

이날 날카로운 형사로서의 면모를 보인 나나가 착용한 트렌치 코트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멋스러운 형사룩을 완성한 트렌치 코트는 「산드로(Sandro)」의 제품으로, 롱한 기장과 여유롭게 떨어지는 핏으로 멋스럽게 착용 가능하다.


숏한 기장의 데님 재킷과 레이어드된 디자인은 단조로운 트렌치 코트 룩에 포인트가 되고, 벨트가 탈착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방식의 룩 연출이 가능하다.


나나처럼 이너를 화이트로 매치해 간편한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기에도 좋으며 스커트, 팬츠 등 어느 아이템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다.


한편, '킬잇'은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의 킬러액션 드라마로 OCN에서 토, 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영한다.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산드로' 트렌치 코트, 상품 바로가기

↑사진 = 나나가 착용한 '산드로' 트렌치 코트,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