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장도연, NASA 와펜 장식 봄버 재킷 어디꺼?

조회수 2019. 4. 16. 16:5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에로,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와 협업 제품.. 와펜 포인트 재킷 '화제 만발'

장도연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84회에서는 연예계 낚시 고수로 유명한 배우 조재윤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경북 울진으로 출조를 떠난 도시 어부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자칭 ‘포세이돈의 아들’ 조재윤은 ‘어복 황제’ 이경규까지 견제하게 만들며 능숙한 실력으로 감성돔을 잡아 감탄케 했다. 특히 장도연은 무려 45cm 달하는 황어를 잡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평소보다 세련된 장도연의 봄 패션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장도연이 착용한 실버 컬러 봄버 재킷은 북유럽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 제품으로, 샤이니한 새틴 소재로 제작돼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와 협업한 제품으로 아트웍 와펜이 포인트를 주고, 볼륨 핏으로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장도연처럼 데님에 스타일링하여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원피스, 롱스커트와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무드로 즐길 수 있다. 컬러는 실버와 핑크 두 가지로 출시됐다.


한편,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자타 공인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들이 자신들만의 황금 어장으로 함께 떠나는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장도연이 착용한 '시에로' 나사 봄버 재킷
사진↑ = 장도연이 착용한 '시에로' 나사 봄버 재킷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