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세이·엘리·송단아·예은, 스타일리시한 맥시멀 스트리트룩

'곽현주 컬렉션' 2019 F/W 오프쇼... 유나,혜정,시연,유현,초롱,설아,보나,레이나,배누리,배다빈,안젤리나 다닐로바 등 총출동

3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3일 오후 서울 을지로 아크앤북에서 「곽현주 컬렉션(KWAK HYUN JOO)」의 2019 F/W 오프쇼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AOA 유나, 혜정, 드림캐쳐 시연, 유현, 에이핑크 초롱, 우주소녀 설아, 보나, 위키미키 엘리, 세이, 레이나, 배누리, 배다빈, 송단아, 안젤리나 다닐로바, 예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예은은 이너웨어가 드러나는 네온 컬러 시스루 톱으로 시선을 끌었으며, 여기에 유니크한 패치워크와 컷팅 디테일의 카고 팬츠로 예은만이 소화할 수 있는 '걸크러시'룩을 선보였다.


AOA 유나는 오프숄더 스웻 셔츠에 패치워크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 혜정은 컷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 투피스로 걸리시한 무드를 자랑했다.


위키미키 세이는 화려한 체크 패턴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엘리는 레터링 프린팅의 투피스로 캐주얼하면서도 화려한 맥시멀룩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셀럽들은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맥시멀 스트리트룩으로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한편, 이번 「곽현주 컬렉션」의 2019 F/W 오프쇼는 '리드 어 북(READ A BOOK)'을 테마로, 책 속에서 느낀 어떤 역사의 본질적 의미와 그 이상의 가치를 헤리티지 감성으로 표현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