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전효성·정혜성·미나·솔지, '참스' 컬렉션 달군 스포티 vs 셋업룩

강요한 '참스' 2019 F/W 컬렉션... 고성민,유권,태민,수현,김남주,에이프릴,세훈,위키미키,오마이걸 등 총출동

1,0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2019 F/W 서울패션위크가 24일로 막을 내렸다. 마지막 날인 24일 오후 디자이너 강요한의 '참스(CHARM'S)' 2019 F/W 컬렉션이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이날 참스 컬렉션에는 솔지, 고성민, 미나, 유권, 태민, 수현, 김남주,예나, 진솔, 채경, 세훈, 비니, 지호, 위키미키, 전효성, 정혜성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스의 이번 컬렉션에서 볼 수 있는 별 패턴이 스타들의 의상에서도 돋보였다.


EXID 솔지는 화려한 별 패턴의 셋업을 벨트로 허리를 강조했고, 태민 역시 언밸런스한 별 패턴 셋업 수트로 새로운 스타일의 포멀룩을 연출했다.


악동뮤지션 수현은 솔지와 같은 패턴의 재킷을 캐주얼하게 연출했으며, 위키미키 최유정은 별 패턴의 니트를 베레모, 미니스커트와 함께 발랄한 룩을 선보였다.


또한, 2019 S/S 시즌 참스와 스포츠 브랜드 '카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있었던 만큼, 스포티한 무드도 눈에 띄었다.


에이핑크 김남주는 절개라인에 카파 로고가 들어간 오프솔더 투피스로 뉴스포티룩을 연출했고, 전효성은 크롭 티와 플레어 스커트, 여기에 틴트 선글라스와 운동화로 상큼한 스포티룩을 선보였다.


또한 정혜성은 루즈한 핏의 셔츠와 베스트를 레이어드 하고, 롤업 쇼츠를 매치해 중성적인 소년미를 뽐냈으며, 구구단 미나는 카파 로고 패턴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하의실종 패션을 연출해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한편, 2019 F/W 서울패션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3월 19일(화)부터 24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됐으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