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박보검·찬열·수호·옹성우·원빈, 워너비 스타 봄스타일 따라잡기

컬러풀한 슈트부터 세련된 트렌치코트룩까지 화려하고 감각적인 봄스타일 제안

6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완연한 봄이다. 일교차는 심하지만 한층 따뜻해진 날씨에 옷차림 역시 가벼워지고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남자 스타들의 스타일도 좀 더 화려해지면서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변신하고 있다. 박보검, 엑소 찬열과 수호, 옹성우, 원빈 등 스타들이 선택한 다양한 스프링룩을 만나보자. 

▶ 박보검, 베이직 스타일에 감각적인 트렌치코트룩

봄 아우터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박보검과 ‘TNGT’가 함께한 첫 번째 클립 영상을 주목해보자. 영상 속 박보검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간절기 코디를 선보였다. 

트렌치코트에 톤온톤 컬러의 가디건과 오렌지 컬러의 티셔츠, 데님 팬츠를 착용해 베이직하지만 산뜻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박보검은 톤 다운된 블루 컬러의 간절기 코트와 팬츠를 착용해 감각적인 남친룩을 완성했다. 

▶ 엑소 찬열, 캐주얼 스타일의 댄디한 남친룩

그룹 ‘엑소(EXO)’ 찬열은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캐주얼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화보 속 찬열은 베이지 컬러의 집업 재킷과 블루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또 다른 화보에서는 소매에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더한 피케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착용해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엑소 수호, 슈트부터 재킷까지 시크한 스프링룩

스타일리시한 스프링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또 다른 ‘엑소’ 멤버가 있다. 수호도 또 다른 매거진 화보에서 세련되고 럭셔리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손꼽히는 컬러 슈트부터 데님 재킷-셔츠 레이어드 룩까지 완벽 스프링룩을 선보였다. 특히 시크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 워너원 출신 옹성우,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캐주얼한 트렌치코트룩

그룹 ‘워너원’ 출신 옹성우는 소년 같은 트렌치코트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전히 훈훈한 모습으로 나타난 옹성우는 엔젤 윙 디테일의 트렌치코트에 레터링 후드, 크롭 데님,  스니커즈를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프링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트렌디한 벨트 백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 원빈, 간절기에 활용도 높인 캐주얼한 재킷 스타일링

원빈은 「올젠」의 2019 S/S 시즌 화보를 통해 성숙하면서도 내추럴한 봄 코디를 공개했다 블루 컬러의 헨리넥 셔츠에 데님 셔츠를 추가로 레이어드 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캐주얼한 재킷 연출이 돋보였다. 

재킷은 간절기에 활용도가 더욱 높은 아이템으로, 화보 속 원빈처럼 티셔츠와 착용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거나 셔츠를 매치해 격식 있는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