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나영·하나·유지애·베이비소울, '쏘리투머치러브' 컬렉션의 러블리룩!

하이서울패션쇼 '쏘리투머치러브' 컬렉션... 레이나,미람,신다은,이하림,큐리 총출동

20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19일부터 2019 F/W 서울패션위크가 개막된 가운데 21일 오후 김은주 디자이너의 2019 가을/겨울 '쏘리투머치러브(SORRY, TOO MUCH LOVE)' 컬렉션이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이간수문전시장에서 열렸다.


이날 쏘리투머치러브 컬렉션에는 구구단 나영, 하나, 러블리즈 유지애, 베이비소울, 가수 레이나, 미람, 신다은, 이하림, 큐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구구단 나영과 하나는 각각 다른 시스루룩을 선보였다. 나영은 시스루 톱에 그레이 컬러 재킷을 원피스처럼 연출했으며, 하나는 데님 팬츠 위에 시스루 원피스를 레이어드 했다. 나영과 하나 모두 벨트백으로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했다.


러블리즈 유지애와 베이비소울은 원피스로 걸리시한 무드를 연출했다. 유지애는 플라워 패턴의 시스루 원피스로, 베이비소울은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 원피스로 요정미를 발산했다.


레이나와 미람은 다른 컬러, 다른 형태의 셔츠 원피스로 시선을 끌었다. 레이나는 청록 컬러의 셔츠 원피스를, 미람은 헨리넥의 화이트 원피스를 착용해 둘 다 셔츠 원피스지만 각각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신다은의 로고 자수가 새겨진 스웻 셔츠, 이하림의 각선미가 돋보이는 체크 패턴 롱 원피스, 큐리의 강렬한 레드 컬러 원피스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2019 F/W 서울패션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3월 19일(화)부터 24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