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진심이 닿다' 유인나, 사랑스러운 멀티 컬러 원피스 어디꺼?

조회수 2019. 3. 15. 13:5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베르니스, 경쾌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멀티 컬러 골지 롱 원피스 인기 폭발

배우 유인나가 차원이 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불어넣었다.


유인나는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지만 현재는 로펌 비서로 위장 취업 중인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오진심)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유인나는 특유의 꿀보이스와 급 조절에 탁월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전체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명불허전 로코퀸'의 진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 우주여신 답게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고 있다. 선글라스로 톱모델 포스를 드러내거나, 세련된 오피스룩을 연출하며 여성들의 스타일 워너비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11회에서는 오진심과 권정록(이동욱) 앞에 스토커가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자신의 집에서 쉬면서 상념에 잠긴 유인나가 착용한 원피스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인나가 착용한 원피스는 「베르니스」제품이다.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골지 롱 원피스로, 경쾌한 컬러 배색이 유니크한 제품이다.


골지 텍스쳐가 체형을 핏하게 잡아주고 양 사이드에 베이지, 네이비 컬러의 메탈사 배색 라인 디테일로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유인나가 출연 중인 tvN '진심이 닿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유인나가 착용한 '베르니스' 스트라이프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유인나가 착용한 '베르니스' 스트라이프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