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사랑스러운 플라워 원피스 어디꺼?

'레니본(RENEEVON)' 플라워 원피스로 섬세한 실루엣과 플레어 라인 등 여성미 폭발

65,3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KBS2 '하나뿐인 내편' 윤진이의 물오른 미모와 패션에 대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전반부를 돌아 극 후반부에 접어든 '하나뿐인 내편'은 매 회 탄탄한 스토리와 주·조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최근 시청률 46%대를 넘어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윤진이는 내면에 결핍과 아픔을 지닌 '장다야'로 완벽 변신해 복잡한 감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 극중 숏컷 헤어스타일과 어울리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패션부터 화려하면서 럭셔리한 재벌2세 사모님룩까지 선보이며 캐릭터를 더욱 입체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95-96회에서는 왕대륙의 재혼 프로젝트를 위해 윤진이와 시어머니 오은영(차화연 분)이 장소영(고나은)을 집에 초대했으나 할머니 박금병의 머리채 소동이 벌어지며 난장판이 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윤진이는 사랑스러운 플라워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한 컬러감과 자수가 돋보이는 레이스 플라워 원피스는 영 페미닌 캐릭터 브랜드 '레니본(RENEEVON)' 제품으로 볼륨감 있는 소매 실루엣과 플레어 스커트 라인이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다. 

칼라와 허리라인, 소매 라인에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소재가 배색되었으며 칼라 끝과 앞중심에는 원형의 띠 레이스를 더해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크리스털 장식의 볼드한 형태의 리본 탈착 브로치가 있어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레니본' 플라워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레니본' 플라워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