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한혜진, 눈길 사로잡는완벽한 몸매와 언더웨어의 유혹

조회수 2019. 2. 20. 10:5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테니스 헤리티지와 봄 기운 담은 휠라 인티모 2019 S/S 더 테니스 화보 공개
톱모델 한혜진의 완벽한 몸매와 화사한 봄 기운을 담은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됐다. 

한혜진은 「휠라 인티모」와 함께 촬영한 2019 S/S 시즌 ‘인티모 더 테니스’의 화보에서 「휠라」의 헤리티지에 화사한 계절적 감각이 담긴 언더웨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혜진은 개인 SNS에 인티모 더 테니스 아이템을 착용한 화보를 선 공개하면서, 그녀만의 완벽한 몸매와 아름답고 매력적인 모습을 노출해 네티즌들의 환호성을 불러 일으켰다. 

‘인티모 더 테니스’는 「휠라 인티모」의 시그니처 라인 중 하나로, 테니스 모티브의 「휠라」 헤리티지와 아카이브에서 얻은 영감을 브래지어, 드로즈, 브리프, 트렁크, 런닝 등 다양한 언더웨어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휠라」의 헤리티지를 가장 명확하게 보여주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나의 베이스 컬러에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기능성 아웃밴드를 배치해 포인트를 줬다. 

아웃밴드 디자인은 「휠라」의 3선 스트라이프와 직선라인을 조합, 헤리티지 요소를 극대화한 디자인과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F박스 로고 포인트 디자인을 따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체에 가장 먼저 닿는 언더웨어의 특성을 고려, 최적의 착용감을 위해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폴리스판 기능성 30데니어 하이게이지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강한 탄성으로 쫀쫀하게 신체를 감싸는 피팅감을 완성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