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해피투게더' 김혜윤, 사랑스러운 트위드 셋업 어디꺼?

끌로디피에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화사한 체크 패턴 트위드 재킷·팬츠 '인기 폭발'

5,79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배우 김혜윤이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으로 예능까지 섭렵했다. 

김혜윤은 지난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4'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캐슬의 아이들 특집' 1부로 꾸며진 가운데,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아이들 김보라, 찬희, 조병규, 김동희, 이지원 등이 출연해 라이징 스타의 위엄을 과시했다. 

특히 김혜윤은 극중 맡은 캐릭터 '예서'한테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발산해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또 화사하면서 러블리한 패션 센스까지 뽐내 차세대 패션 퀸 자리를 예약했다.

김혜윤은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과 쇼츠로 사랑스러운 소녀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예서'의 시그니처 리본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를 이너로 매치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껏 부각시켰다. 

김혜윤이 선보인 트위드 재킷과 팬츠는 「끌로디피에로(CLAUDIE PIERLOT)」의 셋업 제품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트위드 특유의 소재감이 드러나는 아이템으로 셋업으로 맞춰 입으면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며, 단독으로도 매치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4- 캐슬의 아이들 특집' 2부는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혜윤이 착용한 '끌로디피에로' 트위드 셋업,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해피투게더 4'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