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패션엔

박유나·김보라·김혜윤, SKY 캐슬 2세들의 '잇패션' 어디꺼?

'시에로' 밍크 퍼·체크 셔츠·핑크 코트 등 드라마 속 세리-혜나-예서 착용 아이템 '인기 폭발'

2,8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압도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방송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SKY 캐슬' 속 상위 0.1% 캐슬 아이들 세리-혜나-예서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그린 드라마다.

파격적인 전개와 흥미로운 소재, 그리고 배우들의 명품 연기가 완벽히 합을 이뤄 매 회 자체 최고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다. 또 'SKY 캐슬'은 높은 시청률만큼이나 드라마 속 등장 인물들의 패션도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캐슬 2세들 박유나는 화려하고 세련된 패션을, 김보라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김혜윤 러블리한 소녀룩으로 각자의 캐릭터를 더욱 입체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 19회 방송에서는 가짜 하버드생에서 클럽 MD로 새로운 삶을 사는 차세리(박유나)가 지브라 문양을 연상케 하는 퍼 재킷으로 세련된 룩을 완성, 당찬 이미지를 잘 드러냈다.  
박유나가 착용한 퍼 재킷은 와이드한 칼라와 세로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포인트로 유니크한 룩을 완성해주며 리얼 밍크 퍼로 제작되어 고급스럽다.

반면 극중 강준상(정준호)의 숨겨진 딸 김혜나 역을 맡은 김보라는 층 없는 단발머리와 단정한 캐주얼 룩을 주로 선보였다. 

특히 9회에서는 톡톡 튀는 색감의 옐로우 체크 셔츠로, 10회에서는 화이트 포틀랜드 후드 티셔츠로 편안하면서도 상큼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닮아 '마멜공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예서(김혜윤)는 앞서 방송된 12회에서 리본 머리띠와 함께 핑크 코트를 매치해 러블리한 마이멜로디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 상에서는 강예서가 착용한 핑크 코트를 일명 '마멜코트'로 부르는 등 관심이 뜨겁다. 

박유나-김보라-김혜윤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북유럽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SKY 캐슬'은 오는 금요일(1일) 오후 11시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사진 = 박유나가 착용한 '시에로' 리얼 퍼 자켓,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보라가 착용한 '시에로' 체크 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보라가 착용한 '시에로' 포틀랜드 후드 티셔츠, 상품 바로가기 >>

↑사진 = 김혜윤이 착용한 '시에로' 핑크 코트,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SKY 캐슬'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