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유리, 화사한 겨울 데일리룩! 폭스 숏 패딩 어디꺼?

조회수 2019. 1. 28. 14:0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에로, 폭스 퍼 숏 패딩·우주 프린트 후드 티셔츠·체크 롱 셔츠 등으로 화사한 분위기 선사
배우 이유리가 SBS '런닝맨'에 출연해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과 화사한 캐주얼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레벨업 프로젝트 파이널 레이스가 펼쳐졌다.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이유리, 정유미, 홍종현, 승리, AOA 지민-민아가 게스트로 참여해 커플 미션을 진행했다. 

이유리는 레이스 도중 깔창을 빼며 열정을 불태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광수-이유리 커플은 얼음 위 커플 추격 게임 '게 섰거라 풍선'과 '레벨업 의자왕' 두 개의 게임 모두 우승했으나 레벨업 레이스 최종 결과 김종국-송지효가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 이유리는 불타는 승부욕 외에도 빛나는 미모와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았다. 베이지 컬러의 숏 다운 점퍼에 화이트 후드 티셔츠와 롱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이유리 착용으로 화제를 모은 숏패딩 스타일링 제품은 모두 북유럽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 제품이다. 

숏 다운 점퍼는 폭스 퍼와 베이지 컬러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오버한 핏감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성과 착용감 또한 좋다. 

화이트 후드 티셔츠는 미항공 우주국 NASA와 콜라보레이션한 아이템으로 우주 프린트와 비쥬 레터링이 포인트 된 유니크한 아이템이다. 

한편 '런닝맨'은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폭스 퍼 숏다운 점퍼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나사 후드 티셔츠
↑사진 = 이유리가 착용한 '시에로' 체크 롱 셔츠
<사진 제공: SBS '런닝맨'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