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염정아·윤세아·오나라·김서형, 종방연 패션 배틀..패션퀸은?

조회수 2019. 1. 28. 17:3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카이 캐슬' 종방연..이태란, 김보라,이연수 등 개성만점 종방연 패션 '관심 폭발'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음식점에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SKY 캐슬)' 종방연이 열렸다. 

대한민국 상위 0.1% 부모들의 ‘입시전쟁’ 이야기를 다룬 스카이캐슬은 입시에 사활을 건 대한민국 현실을 적나라하게 비추며 엄마들의 몰입력을 배가시키며 인기를 끌었다.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로 내달 1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흥미로운 줄거리만큼이나 극중 여배우들의 옷차림이 주목을 받은 가운데 이날 종방연은 전 출연진이 총출동해  극 속 캐릭터와 다른 친근한 분위기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우아한 사모님룩으로 염드리라는 별명을 얻은 염정아는 블랙 롱패딩에 레드 포인트 핸드백으로 감각있는 겨울룩을 선보였으며 윤세아는 데님 팬트에 화이트 코트룩을 선보였다. 

대체불가 매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오나라는 화사한 롱코트룩, 김서형은 극중 패션과 달리 경쾌한 복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